
정말 다양한 활용도를 보여주는 아이템으로 주방에 있는 걸 즐기시는 분들에게 꼭 추천드리고 싶어요.
핸드 타월로서 손을 닦아도 좋고 잎 야채의 물기를 닦아주어도 좋습니다. 저는 샌드위치를 만들 때 옆에 두고 루꼴라의 물기를 닦을 때 사용하고 픕니다.
시중의 키친 크로스들과 달리 넉넉한 크기감 또한 사용에 용이함을 줍니다. 그리고 아름다운 패턴과 색감은 내 주방의 포인트가 되기 충분하죠. 다양한 컬러를 소지하여 이러 저리 색감을 맞추어보는 것도 이 제품을 즐기는 방법 중 하나입니다.
린넨 중 리투아니아산 린넨은 손 꼽히는 품질을 자랑하는데요. 린넨은 섬유 속이 중공, 비어있어 수분을 흡수, 발산하기 쉽습니다. 그로 인해 흡수성이 뛰어나면서도 건조도 빠른 것이 특징이에요.
처음엔 힘이 있는 소재이지만 사용할수록 부드럽게 변하여 테이블, 싱크대 속 물기를 훔치기도 좋습니다. 나의 손길에 따라 점점 부드러워지는 어떤 것을 상상해 보세요. 주방에서의 든든한 구석이 되어줍니다.
또, 면 테이프 고리가 있어 사용 후 걸어두면 순식간에 물기가 마릅니다.
장점과 특징이 많은 좋은 물건을 소개할 때엔 조바심까지 나고야 마는데요. 그런 아이템입니다. 한번 경험해 보시길 바라요.
(use where. 핸드타월, 채소 물기 제거, 빵 반죽이나 과일 덮개, 행주, 코스터, 뜨거운 접시 꺼내기, etc. in kitchen everywhere)
W45 L65
린넨 소재의 특성상 보풀이나 잡사가 있을 수 있습니다.
말릴 때는 자연 건조를 권장드립니다.













